본문 바로가기
조이포스트 이용후기

일본 스루가야 게임소프트 배송대행 후기

by 밥먹자 2024. 6. 17.

 

※ 후기 게시글 제목은 "국가 쇼핑몰 상품명 후기" 형식으로 부탁드립니다.

예) 일본 애니메이트 아크릴 스탠드 후기

 

1. 구매 상품명 : 게임소프트

 

2. 구매 사이트 : 스루가야

 

3. 무게 & 배송비 :1.70kg / 2,320엔

 

4. 신청서 번호 : J390600

 

5. 상품 사진은 최소 2장이며 상품 실물 사진을 포함해야 합니다.

(상품 실사진을 대표 사진이 되도록 해주세요.)

 

 

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배송대행 후기입니다~!!

이번에도 스루가야에서 이것저것 게임을 구매했는데

이제 정말 게임은 적당히 사고 플레이부터 해야겠어요...ㅎㅎ

더 놀라운 건 아직도 배대지에 발송을 기다리고 있는 게임들이 남아있다는 것...ㅎㅎㅎ

게임을 모으는 게임이 세상에서 제일 무섭고 빠져나오기 힘들다던데 그 말이 정말인 것 같네요..ㅋㅋㅠ

 

암튼 이번에도 무사히 잘 받아봤습니다!!

이번에는 종이패키지에 담긴 한정판도 하나 껴있어서 찌그러지는 곳 없이 잘 도착해야할텐데 하고 걱정했는데

다행히도 어디 하나 부서진 곳 없이 잘 도착했네요~~!!

역시 신뢰의 n년 단골 조이포스트입니다... 짱짱

 

남은 다른 건도 잘 부탁드릴게요~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