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조이포스트 이용후기

일본 메디코스 스루가야 아크릴스탠드 클리어카드 파우치 트레이딩카드 배송대행 후기

by 밥먹자 2024. 1. 31.

 

※ 후기 게시글 제목은 "국가 쇼핑몰 상품명 후기" 형식으로 부탁드립니다.

예) 일본 애니메이트 아크릴 스탠드 후기

 

1. 구매 상품명 : 아크릴스탠드, 클리어카드, 파우치, 트레이딩카드

 

2. 구매 사이트 : 메디코스 온라인 샵, 스루가야

 

3. 무게 & 배송비 : 0.60kg / 1,680엔

 

4. 신청서 번호 : J339796

 

5. 상품 사진은 최소 2장이며 상품 실물 사진을 포함해야 합니다.

(상품 실사진을 대표 사진이 되도록 해주세요.)

 

 

꽤 오래전에 예약했던 물품인데 드디어 발매되어 받아보네요 ㅠㅠ

일러스트 컨셉이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서 보자마자 이건 구매해야해..!! 하고 생각했던 굿즈들입니다 ㅎㅎ

카키오로시 굿즈는 제 개인 취향에 맞지 않는 경우도 왕왕 있는데

메디코스에서 발매하는 굿즈는 항상 일러스트 퀄리티가 좋아서 자주 구매하게 되네요 ㅎㅎ

특정 금액 이상 주문하면 주는 특전 카드도 딱 맞게 1장씩 전종 컴플리트 할 수 있어서 아주 만족스러운 소비였어요!!

스루가야에서 주문했던 작은 트레카 1건과 합배송을 조포에 요청했었는데,

이번에도 묶음포장을 잘 해주셔서 물품 무사히 받을 수 있었어요!

항상 감사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~ 다음 건도 잘 부탁드립니다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