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조이포스트 이용후기

일본 애니메이트 에비텐 모찌마스 아크릴스탠드 배송대행 후기

by 밥먹자 2023. 12. 22.

 

※ 후기 게시글 제목은 "국가 쇼핑몰 상품명 후기" 형식으로 부탁드립니다.

예) 일본 애니메이트 아크릴 스탠드 후기

 

1. 구매 상품명 : 모찌마스, 아크릴스탠드

 

2. 구매 사이트 : 애니메이트 온라인 스토어, 에비텐 스토어

 

3. 무게 & 배송비 :1.10kg / 1,950엔

 

4. 신청서 번호 : J297962

 

5. 상품 사진은 최소 2장이며 상품 실물 사진을 포함해야 합니다.

(상품 실사진을 대표 사진이 되도록 해주세요.)

 

 

기다리고 기다리던 모찌 예약분이 도착했네요~ㅎㅎ

같이 주문한 아크릴은 색감도 모찌랑 정반대고 분위기도 극과 극이라서 뭔가 웃기네요 ㅋㅋㅋ

그나저나 이번 모찌 특전이 정말 너무 탐나더라구요... 모찌 라인업도 꽤 괜찮고 소분도 어렵지 않을 것 같아서 구매했는데

실물 받아보니 넘 이쁘게 잘 나와서 대만족이에요~!!

포장도 아예 박스랑 특전모찌랑 비닐압축포장으로 단단하게 고정된 상태로 도착해서 포장 퀄리티도 맘에 들어요 ㅎㅎ

몇달 전에 예약해뒀던 물건들이 하나둘씩 배대지에 도착하고 있는데,

연휴라 밀릴 것 같기도 하고 저도 여러모로 바쁜데다 아직 창고 보관기간이 여유로우니 천천히 출고시킬까 해요~

정말 보관기간이 30일이나 되는 게 조이포스트의 너무나 큰 메리트라서 좋네요...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~!!